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구와 가장 가까운 행성은 금성?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3:51

    당하는데 오전에 이런 기사를 봤어요.


    네?제가학교에서배운태양계(태양주위를도는행성은물.금.지.목.토.천.바다)가정확하지않았던것같습니다.이걸로 시험도 봤는데, 이 얘기예요.이런것들을보면요새는맞고당시는틀렸다라는이말이떠오릅니다.기존의 올바른 것이 하루 moning에서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코페르니쿠스의 지동설처럼 이 말입니다.​


    >


    몇 년 전에는 명왕성이 퇴출되어 왜소행성으로 분류되었습니다.(미국만은 반대 입장이었습니다. 플루토가 유 1 하게 미국인이 발견했어요. 그럼 존(웃음) 그렇지만, ~점성학에서는 여전히 존재하는 별입니다.​ 어쨌든.기준을 공전 궤도나 평균 거리인지에 의해서 바뀌었고 학생들은 유의해서 암기해야 한다 1이 생길지도 모릅니다.시험 문제가 공전 궤도 기준이냐 평균 거리 기준이냐에 따라 답이 달라지니까요.앞으로 교과서에 태양계 행성의 순서가 두 가지로 자신 올지도 모르겠네요.[평균 거리 - 수] 금,지,화,토,목,천,해]&[공전궤도 - 금,수,지,화,토,목,천,해]에서요.​죠 무송학에서도 수성이 태양과 제1 가까운 것으로 후퇴를 해도 태양의 더 다가갈 수 있다고 배웠어요.순행이라면 태양 주위에 귀엽게~ 태양파역행하면 태양의 반대 측에 비 태양파~근데 여기에서 수성은 태양과 가깝고 역행해도 테양파처럼 보 1수 있다는 것입니다.그런데 이 기사를 보니 금성이 거꾸로 가도 태양 가까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제 소중한 데이터베이스를 돌려봤습니다. 역시 그랬어요.


    >


    이 차트를 보면 금성이 역행 중인데 태양파인 척 해와 딱 맞네요.당 1번 점심 때부터 하나 cm성장한 감정입니다 . 허허 ​ 전체들 즐거운 1욜도에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