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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앉아서, 편히 쉬면서, 자율주행차 역사 둘러보기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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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분들 중에 매주 수요일이면 좀 깊은 내용으로 글을 쓰는 걸 눈치채신 분들도 계실 수 있지만 대부분은 그렇게 알고 있지 않았을 겁니다. 그러고 있었습니다. 제과인명이 기획된 글입니다.  이번 글은 전에 구글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 역사 하나 0년을 정리하고 언제 한번 자율 주행 자동차의 역사를 정리해야 한다는 내용보다를 한 적이 있어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역사에 대해서 한번 정리하고 보는 시간을 가지고 싶어요. 아직 최근의 기술이기 때문에 역사까지 필요한가 싶겠지만, 이름이 과잉 자율주행차의 발전 흐름을 엿볼 수 있기 때문에 글을 작성해 보기로 했습니다.자율 주행의 역사라고 하면, 여러 가지 생각이 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 자율 주행 차 아니 차의 역사 하나 00년 중에 이것이 자율 주행 차의 시작이라고 하는 내용이 많은 것 같아 다양한 생각이 있어 슴니다. 저는역사를알아보는사람이아니기때문에그안에서그과인이라도간단하게정리된내용을정리해봤습니다. 이하의 내용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는 의견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자율주행이 시작되고 발전하는지에 대해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정 내용과 인중에 시간적 여유가 생겼을 때 다양한 관점에서 정리하고 싶습니다. 우선 다음 문장 정도로 만족하세요. 그럼 자율주행차 시간여행을 할 심리 준비를 하고....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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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과 몇 년 사이에 자율주행차는 공상과학소설에서 현참으로 옮겨졌습니다. 하지만 이 기술이 사실상 하루아침에 등장한 것처럼 보이지만 자율주행차는 이보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역사를 단 하나 0개의 이정표로 압축하는 것은 쉽지는 않지만, 우리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우리 리스트에 없는 수십 개의 자율주행 프로젝트가 있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자율주행차가 교통 환경을 바꿀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서 여러분이 알아야 할 주요 정거장에 대한 이 이야기가 있습니다. 자율주행차의 꿈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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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가 탄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발명가들은 자율주행차에 대해 소견하기 시작했습니다. 1925년 발명가인 프랑시스하우디 나쁘지 않아서(Francis Houdina)는 그가 핸들을 잡지 않고 맨해튼 거리를 가로지르고 운전하는 무선 제어의 자동차를 선 보였 슴니다.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이 무선 조종기는 엔진을 켜고 기어를 바꿔 경적을 울릴 수 있었습니다. 흥미롭게도 Houdina의 이름은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하우디니(Houdini)의 요즘 속임수라고 소견하는 유명한 가면출 아티스트이자 공상가 해리 하우디니(Harry Houdini)의 이름과 많이 닮았습니다. Houdini는 Houdina 회사를 방문하여 물리적인 논쟁을 벌였고, 그 사이 그는 전기 샹들리에를 망가뜨렸습니다.존 매카시(JOHN MCCARTHY)의 로봇 운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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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 969년 죠은・맛카시ー(JOHN MCCARTHY)는 인공 지능의 창시자 중 한명인,"컴퓨터 제어 자동차(Computer-Controlled Cars)"라는 제목의 에세이에서 현대, 자율 주행 자동차와 비등한 것을 설명할 예정이다. McCarthy는 "운전자가 이용할 수 있는 완전히 같은 때때로 입력을 사용하는 텔레비전 카메라 입력"을 통해서 일반 도로를 탐색할 수 있는 "자율 운전사"를 언급한다. 그는 사용자가 키보드를 사용하여 목적지에 입력함으로써 자동차가 바로 목적지로 출발할 수 있다고 썼습니다. 추가 명령에 따라 사용자는 목적지를 변경하고 거주자, 휴게실이 과도한 식당에 머물러 속도를 늦출 수 있었고, 긴급 시에는 속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그런 자동차는 만들어지지 않았지만, McCarthy의 에세이는 다른 연구원들이 목표로 해야 할 임무를 제시했습니다.손을 쓰지 않고 미국을 가로지르다


    하나 990년대 초, 카네기 멜론(Carnegie Mellon)연구원인 디ー은포멜루로(Dean Pomerleau)는 어떻게 자율 주행 차량이 도로에서 가공되지 못하는 또를 가져오고, 시르테 테로우에 조향 제어 장치를 제어할 수 있는지를 설명한 박사 논문을 썼어요. Pomerleau는 자율주행차에 대한 연구자뿐만 아니라, 그의 신경망 사용은 망사를 수동으로 '도로'와 '비도로' 범주로 나누는 데암보보다 더 효율적이었습니다.하나 995년 Pomerleau와 동료 연구원인 토드 쵸치에무(Todd Jochem)은 나브레프(Navlab)자율 주행 자동차 시스템을 도로 위에서 가지고 나왔습니다. 그들의 뼈대만 있는 자율 주행의 미니밴은 "손을 쓰지 않고 미국을 가로지르거나"로 불리는 여행을 펜실베이니아 주 비상으로 피츠버그에서 캘리포니아 주 비상으로 샌 디에이고까지의 대륙 횡단을 2,797마쵸쯔 갔습니다.Grand Challenge는 너희들에게도 도전적입니다.


    2002년에 DARPA는 모하비 사막을 가로지르고 일 42마하가 운행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차를 만들 수 있는 최고 연구 기관의 연구자들에 백만달러의 상금을 주는 그랜드 챌린지(Grand Challenge)을 발표했습니다. 2004년에 경기가 시작되자 일 5명의 선수 중에 누구 무엇도 이 코스를 완주할 수 없었습니다. 열광적인 환영을 받기 전에 승리라는 항목은 몇 시간 만에 8마도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진정한 자율주행차 건설이라는 목표에 치명타가 되었습니다.주차, 더 영리해진다.


    2000년대 10년간 자율 주행 차는 아직 먼 미래의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셀프 주차 시스템이 등장하기 시작하고 센서와 자율 주행 기술이 실제의 정세에 더 가까이 있음을 입증하고 있습니다.하고 있언 도요타(Toyota)의 프리우스 하이브리드(Prius hybrid)자동차는 2003년부터 자동 평행 주차 지원을 공급하고, 렉서스(Lexus)는 바로 Lexus LS세단에도 비슷한 시스템을 추가하고 포드(Ford)는 2009년에 액티브 파크 어시스트(Active Park Assist)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BMW는 1년 후에 종렬 주차 보조 시스템을 갖추게 되었습니다.구글(Google)의 답을 검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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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글(Google)는 2009년부터 현재'웨이 모(Waymo)'로 불리는 자율 주행 차 프로젝트를 비밀리에 개발하기 시작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아내의 소리에는 스탠포드 인공지능 연구소(Stanford Artificial Intelligence Laboratory)의 전 이사이자 구글 스트리트뷰(Google Street View)의 공동 창업자였던 세바스티안 스룬(Sebastian Thrun)이 주도했습니다. 몇년 안에 Google은 자율 주행 차가 한번의 사건 없이 컴퓨터 제어를 통해서 총 30만 마하 난 운전했다고 발표했다. 20개 4년에는 스티어링 휠, 가스 페달 또는 브레이크 페달이 없는 운전자 없는 자동차의 시제품을 공개하고 하나 00%자율성을 확보했다. 지난해 내용까지 Google은 자율 성주 이상 차로 200만 마하나 이상이 주행했어요.. (역:20하나 8년 7월까지 800만 마하나 주행) 큰 자동차 제조 기업의 운전을 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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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일 3년경에는 General Motors, Ford, Mercedes Benz, BMW등 주요 자동차 작은 기업도 전체의 자율 주행 기술을 개발하는 슴니다. 닛산(Nissan)은 2020년까지 수대의 자율 주행 차를 내놓겠다고 발표하며 출시 시기를 앞당겼 슴니다. 20일 4년형 Mercedes S-Class 같은 다른 차량은 자율 주행 차선 유지 능력, 문재 방지 등과 같은 천장률의 기능을 추가하는 슴니다. 테슬라(Tesla)나 우버(Uber) 같은 작은 기업도 자율주행 기술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기 시작했고, 어린이 풀(Apple)도 이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첫 자율주행 사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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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슬프게도,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최초의 자율 자동차 사망자가 발생합니다. 이 사건은 테슬라 모델 S가 자율주행 오토 파하날롯(Auto Pilot) 모드에서 플로리다에서 발생했습니다. Tesla의 탑승자는 차가 1개 8바퀴 트랙터의 훈련 하나라에 충돌했을 때 사망하지만 토레하나라ー가 자동차 앞에서 회전한 뒤, 제 시간에 제동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 사망사고로 인해 자율주행차와 이를 둘러싼 기술적, 윤리적 사건에 대한 논쟁이 재개됐습니다. 이것은 사건이 되었습니다만, 좋든 싫든 자율주행차가 진행 중이고, 거짓없이 이쪽에 있다는 것을 반드시 보여 주는 것이었습니다. AUDI A8하나번째 LEVEL 3의 양산 자동차이다. (아마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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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돈 세디(Audi)는 차세대 A8의 고급 세단이 SAE레벨 3의 자율성을 갖춘 최초의 양산 차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A8의 교통체증 파하날롯(Traffic Jam Pilot)은 사람이 개입하지 않고도 직접 운전할 수 있도록 해주지만 특정 조건에서만 가능하다. 이 시스템은 입구 및 진입로가 명확히 표시된 고속 도로에서 최대 37mph의 속도만으로 동작한다. 그러자, 신교통 체증이 심한 하나로부터 통근하는 사람들을 해방시키려는 Audi의 노력은 단순한 기술적 장벽 이상의 것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Traffic Jam Pilot이 효과가 있는 것은 확인할 수 있지만 규제당국이 하나반 대중에게 판매된 자동차로 이 시스템의 사용을 승인할지는 여전히 불확실하다. 그것은 이제 막 시작된 자율주행차 규제에 대한 더 큰 논의의 한 단면뿐이다. 인공지능(AI) 자율주행차에 접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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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ES 20하나 8에서 Nvidia는 인공 지능(AI)기능을 탑재하는 Xavier라는 새로운 자율 주행 자동차 칩을 유출했습니다. 다음의 폭스바겐(Volkswagen, VW)과 제휴해, 미래의 자율주행차용 AI를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공지능(AI)(Toyota는 이미 MIT와 스탠퍼드처럼 연구 중이었습니다)을 사용하여 자율주행을 위한 첫 번째 노력은 아니지만, VW-Nvidia 협력은 인공지능을 생산준비가 된 하드웨어에 처음으로 적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디지털 보조 장치와 같은 새로운 편리 기능뿐 아니라 자율주행차가 보다 자신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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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치기하는 것은 어떻게 과거 여행은 재미있었나요? 저도 이 글을 정리하면서 몰랐던 사실도 알고 예전 동영상을 재미있게 보곤 했습니다. 물론 지금 보면 재밌다고 소견할 수 있지만 그때 소견하면 엄청난 기술적 도전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자율주행차는 지금도 거센 도전을 향해 진행 중인 것이다. 우리는 아직 세상에 나쁘지 않고, 아직도 수많은 소기업과 학교조사소, 개발현장에서 조금씩 전해오는 소식을 접하면서 아~이런 자동차가 나쁘지 않다, 오려고 해도 나쁘지 않다보다 소견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것은 단순히 하드웨어로서의 자동차 입장에서는 그렇겠지만, 소프트웨어로서의 입장은 이미 우리는 공유경제라는 새로운 개념의 경제 개념을 통해 자동차도 서로 시간을 나쁘지 않게 공유하고 공간을 나쁘지 않게 나누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최근 접하고 있는 택시 업계의 카풀 반대 시위는 생존권을 지키기 위한 어쩌면 당연한 주장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정말 그렇게 해서 시대의 흐름을 막을 수 있을지는 사건이다. 당장은 서로 잘 지낼 여유가 있지만 장차 세상이 바뀔 만한 화천이 생기고 그 중심이 우리를 나쁘지는 않을 때 과연 지금과 같은 방식만으로 그 화천을 막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세상의 화천을 거부하고 다른 나쁜 것이 아니다의 식민지를 경험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와는 다르겠지만 지금은 경제적으로 얽히는 식민지가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서는 우리가 먼저 시작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야 합니다. 역사에 큰 그림을 만들 수 있는 문제를 만들 수 없다면 이미 그려져 있는 큰 그림에 약간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도그런세상을준비하는수많은엔지니어와관련업종에서열심히하는분들이많습니다. 그런 분들이 조금은 자부심을 가지고 자기들 역할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수 있는 사회 분위기가 조성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 분들은 눈앞의 이익도 중요하지만 미래의 더 나쁘지 않은 세상을 위해 밤늦게까지 알아보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P.S 검색에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이야기를 찾지 못하신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원하시면 저한테 연락주시면 (이메일, 편지) 제가 아는 범위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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