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 푸꾸옥 가족여행] 푸꾸옥 볼거리 : 야시장 : 크랩하우스 : 혼똔섬 케이블카 : 코코넛수용소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9:46

    ​​


    북 옥을 해오고 나쁘지 않고 알게 된 1이지만, tv의 오락 프로그램에서 북 옥의 암시장에서 투어한 것이 소개됐다고 합니다.알았다면 진작 보고 갔을텐데.​ ​ 북 옥의 암시장을 가려면 호텔 셔틀 버스 예약 후 이용하면 되지만 6시 출발하고 9시에 돌아온다.3시각이 꽤 긴 것 같았지만, 식사하고 야시장을 둘러보고 시각이 임박했습니다.아쉽게도 입구만 둘러보고 호텔로 돌아왔다.


    >


    야시장은 온통 이 이야기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어찌 그리 자세한지 대한민국이 예기하여 '지상콩을 맛보라'고. 한국인임을 구별하는 것이 정말 능숙하다.애들이 팔찌 사달라고 해서 몇 개 사줘.선물용 진주를 사야하는데, 가끔 이 절박함에 값도 제대로 못하고...흥정은 울면서 남편이 했지만... 아무튼 비싸게 주고 사온 것 같아. 리조트 내에서 만난 한국인은 아주 헐값에 사온 것 같아.길에서 사서 그렇게 싸게 샀어. 나는 보석상회 같은 곳에서 살고 있었습니다.의외로 아이들이 야시장을 보고 즐거워했어요.뭐.. 아파트 야시장에서도 신자를 하는건 아이들이니까..


    현지의 사람에게는 아주 고급 레스토랑이었다 우리 소가족이 한끼의 섭취에서 만원 정도를 지불했고, 현지인의 평균 월급이 30만원 정도로 생각하고 보면 너무 너무 쟈싱게 높은 곳이었다 ​ ​


    >


    칠리클럽과 칠리새우. 볶음 sound 밥과 sound 요금 이 정도 주문했는데...


    >


    양이 너무 많아서 요 앞까지 소화불량. 너무 과식했구나.소스가 풍부하지만 소스에 재제공되는 빵을 찍어먹는다.​


    >


    실제로 게는 작아서 먹을 것이 별로 없었고, 새는 날 것이었습니다.돌아와서 신랑하고 한 이야기인데, 콤보 한 개만 시키고, 여기에 추가로 해산물을 주문해도 좋았을텐데,, 해산물이 괜찮은 아이들이어서, 많이 먹으면서 총알, 오징어를 먹었다.오징어가 몇 마리 남았으니 풀로 파묻힌 것처럼.​​​


    원래는 빈펄 리조트에 있는 워터파크에 가는 것도 예정이었지만 리조트가 좋아서 패싱하기로 했어요.어디가 나쁘지 않은 캐비일수록 좋아 여기에도 수영장도 있고 바다도 있어서 워터파크는 특별하잖아. '등등의 핑계를 찾아서'는 빽빽.우리가 있는 동안 날씨가 흐리곤 했어요.아이들의 체험 학습 보고서도 써야 하지만 그래도 1,2곳은 봐야 한다고 생각하고 JW메리어트 근처에 있는 코코넛 수용소에 다녀왔다.공짜로 입장할 수 있지만, 정이 이야기의 잔혹함의 결정을 보는 듯했습니다.베트남전 때 미군이 베트남군을 포로로 잡고 어떻게 고문을 했는지 모형으로 나쁘지 않다고 탔지만 우리 나쁘지 않다고 비슷한 증상을 가진 나쁘지 말라고 동정했다.​​


    >


    코코넛 수용소는 포로가 된 베트남군이 코코넛 껍질로 터널을 파고 수용소를 마스크하는 이 스토리를 그린 곳인데 너무 잔인하고 지저분해서. 결국 못 보고 코코넛 수용소를 떠나 자신감을 얻었다.대유는 심장이 두근거리고, 다영이는 기분이 나빠서 더 이상 볼 수 없다고 한다. 아이들이 충분히 충격을 받을 만한 곳이어서 어린아이라면 가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여기도 갈까 내용할까 고민했다.왜냐하면...내가 높은곳을 싫어하는것이 가장 큰이유이다하지만 여기까지 왔는데 기네스북에 등재된 가장 긴 케이블카는 타봐야 하지 않을까?케이블카로 보는 바다도, 저 무정한 내용이 아름답다는 내용도 들리고.


    >


    그래서... 우리가 체크아웃 하기 전날... 실제로는 마지막 날 본연도의 케이블카를 타러 나쁘지 않다.무서운데 애들은 잘하네~~


    >


    이렇게 케이블카로 8KM. 약 30여분을 이동합니다.이동중에베트남사람들과함께케이블카를탔는데외국인관광객들이흔치않은지몰래만져보고사진도찍자고합니다. 제가 중학교 다닐 때... 소풍가서 외국인이 있으면 다같이 사진찍자고 하던 그 모습이 생각난다.​​


    >


    홍ネ섬에 도착하면 워터파크 공사가 한창이던 몇 년 후면 매우 큰 규모의 워터파크가 완성될 것 같다.베트남 건설은 산그룹이 맡고 있는 것 같다.공사장에서 선그룹을 자주 볼 수 있다.하차장소에서 보이는 무료셔틀을 이용하면 되고.


    >


    바다는 생각보다 괜찮았다.파도도 강하고 수심도 깊어 약간 다이본인믹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듯했다.현지인들도 꽤 많이 와서... 현지인들의 소풍 장소쯤으로 보였다.우리는 물놀이 용품을 가져오지 않는 바람에... 단지 가는것을 목적으로 했기 때문에, 잠시 머물렀다 돌아왔다.또 8KM자신에 되는 케이블 카를 타고...막판 노보텔의 식객에 가서 삼겹살을 먹는다고 했는데 택시비나 식대나 이것 저것 캐묻고 그대로 호텔에서 식사하기로...​ 호텔식도 싸지는 않다 너의 가족 night를 먹게 되면 5-10만원 사이에서 본인 온다.night는 텡파ー스후유ー짓토에서 베트남식에... 그렇긴.역시 블랙타이거 새우구이도 같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